정토행자의 하루

안동법당
아버지가 자랑스러워요!
본문보기

허니앤제이

이 글 작성자는 저희 부친이십니다
과거에 기적의 사나이기도 합니다
어릴 적 아버지가 많이 원망스럽기도 했으나
가정을 차리고 보니 그 맘을 이해하게 되었고
이 글을 얼마전에 발견하였습니다
저는 이 글을 볼 때마다 계속 눈물이 멈추질 않습니다
과거에 힘들었던 기억들이 떠오르네요 하지만 지금 아버지가 웃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

2026-06-17 11:08:37

정명데오

\"앞으로도 정토회 활동과 법륜 스님의 가르침을 잘 받아들여 괴로움이 없고 자유로운 사람으로서 이웃과 세상에 잘 쓰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.\" 감사합니다.~~^^

2019-06-28 09:45:13

일광명 이심교

부부가 도반이 되어 함께 수행해가는 모습 넘 감동적입니다 잘들었습니다 증말 부럽습니다^^ 저의 목표이자 꿈입니다 감사합니다

2019-06-28 01:53:38

이연진

두분 도반님들을 보며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나이듦을 생각하게됩니다.자녀분들도 자신의 인생을 잘 가꿔나갈듯하네요.
감동스런 수행담 잘 읽었습니다.
항상건강하고 행복하세요.

2019-06-27 20:46:06

일월명 서은희

거사님만 뵙다가 보살님도 이렇게 만나니 더 반갑습니다. 거사님, 보살님 건강하시고 수행의 본보기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.

2019-06-27 17:00:49

선현

두분 수행담 감동입니다!
소중한 인연에 감사합니다.
함께여서 힘이됩니다 ~

2019-06-27 16:47:26

박순천

솔직담백하지만 깊은 감동이 밀려오는 수행담 고맙습니다.

2019-06-27 10:54:13

가랑비 법비

(유튜브_법륜스님 강의, 유튜브_정법강의) 고맙습니다.

2019-06-27 09:47:59

대선일

감동의 글 잘 읽었습니다. 삶의 후반부를 아름답게 지어가시는 두 분이 참 멋지십니다!ㅎㅎ

2019-06-27 09:10:12

이순이

거사님. 아픈 가정사가 있으셨네요. 어려움을 잘 극복 하시고 수행 하시는 모습이 감동적 입니다.

2019-06-27 08:44:44